그동안 BMW파이낸셜서비스를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18만번째 고객을 포함한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고객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독일에서 에리히 에브너 본 에셴바흐 BMW 파이낸셜 서비스 총괄 사장이 방문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BMW 드라이빙 센터 투어와 트랙 체험, VIP 라운지 식사 등 다양한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우수 고객 시상식과 더불어 BMW 여행용 가방과 스포츠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에브너 본 에셴바흐 총괄 사장은 “파이낸셜 서비스의 역할은 합리적인 금융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BMW 차량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그동안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회를 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