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레카는 호텔, 레스토랑, 카페의 합성어로 이 분야에 모든 제품을 취급하는 사업이다.
또한 다양한 가격대로 호텔과 식당, 카페테리아 구매 관계자와 소비자에게 원하는 맞춤 제품구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락앤락의 해외 유통망을 통해 신속한 구매대행 서비스와 함께 제조사와의 직거래로 유통단계를 최소화하는 등 구매 금액 대별 차등 할인을 적용해 최대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락앤락은 또한 호레카사업에 대한 안정화를 위해 쇼핑몰 운영과 함께 레스토랑과 카페 등 인테리어 구성과 운영에 대한 자문컨설팅 서비스, 호레카제품 전문 오프라인 쇼룸 설립 등을 계획하고 있다.
고광욱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상무는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도와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운영노하우 및 아웃소싱 능력을 바탕으로 호레카사업에 진출하게 되었다"며 "차별화된 공급라인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정책과 공정하고 투명한 유통환경을 구축해 단시간 안에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고 상무는 이어 "락앤락이 이번 사업을 통해 2020년 세계적인 종합주방생활용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성장동력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락앤락, 이익이 점점 더 늘어난다..`매수`-BoA
☞락앤락 `우려에서 벗어나고 있다`..매수-한국
☞락앤락, 국내외시장 고른 성장..`최대 실적 기록`(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