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샤넬 원더랜드' 열었다

백주아 기자I 2023.11.20 08:40:59

면세 팝업 최대 규모 샤넬 뷰티 메가 포디움 운영
독특한 콘셉트 뷰티 신제품·한정판 선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샤넬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대 규모의 메가 뷰티 ‘샤넬 원더랜드’를 인천공항점(T2)에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샤넬 메가 포디움 ‘샤넬 원더랜드’.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과 샤넬 하우스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메가 포디움 ‘샤넬 원더랜드’는 연말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샤넬 원더랜드’ 포디움은 7m 높이에 약 130㎡의 국내 면세업계 중 최대 규모로, ‘샤넬과 함께하는 특별한 홀리데이의 마법’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샤넬 선물 박스를 여는 순간 또다른 샤넬 선물 박스가 터져 나오는 것 같은 형상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앞에는 대형 샤넬 향수 조형물과 선물 박스로 이루어진 크리스마스 트리는 샤넬만의 무드를 담은 세련된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깔끔한 톤 앤 매너에 화려한 골드 컬러가 곁들여져 동화 속에 나오는 상상 속 원더랜드를 연상시킨다.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비주얼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의 ‘샤넬 원더랜드’를 방문하면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샤넬의 신제품부터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샤넬의 향수 제품들을 직접 시향해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화려한 포토존을 배경으로 한 여행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인천공항점에서 샤넬 하우스와 특별한 메가 뷰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홀리데이 시즌 여행을 떠나는 국내외 고객들이 ‘샤넬 원더랜드’ 방문만으로도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