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아리스타' 오피스텔, 홍보관 오픈

김민정 기자I 2018.08.04 09:00:00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청라국제도시 호수공원과 커넬웨이 더블 조망이 가능한 ‘청라 아리스타’가 홍보관을 오픈했다.

‘청라 아리스타’ 오피스텔 및 근린상가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1,398.40㎡, 연면적 11,446.91㎡ 규모에 지하 6층~지상 10층으로 지어진다. 공급규모는 오피스텔 124호실(지상 4층~지상 10층), 근린상가 35실(지하 1층~지상 3층)규모로 실속 높은 소형 오피스텔(전용면적 19.14㎡~30.06㎡)로 공급된다.

‘청라 아리스타’는 69만여㎡의 규모에 연간 4만 명이 찾는 명품관광지 청라호수공원과 인접해 있다. 커넬웨이와 호수공원 바로 앞에 가깝게 위치해 막힘없는 더블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어 향후 입주 시 조망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여기에 ‘청라 아리스타’는 각 호실마다 현관 중문을 설계적용해 품격을 높이고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계획이다.

실제 사업지 인근에는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사업지 인근 CGV,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인접하여 쇼핑과 문화 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커넬웨이 산책로 4.5㎞ 마련돼 있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

‘청라 아리스타’ 상업시설의 경우 지하 1층은 푸드존, 지상 1층은 푸드&카페존, 지상 2`층과 3층은 여성 특화 존으로 MD를 구성해 상가 집객력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현재 ‘청라 아리스타’가 속한 청라지구는 다양한 개발계획이 진행 중이다. 하나금융타운, 신세계 복합쇼핑몰(스타필드 청라), 친환경 복합단지, 로봇랜드, 시티타워 등 진행 중이다.

교통망도 주목할만 한데 BRT(간선급행버스체계), GRT(바이모달트램) 거미줄교통망으로 청라~가정 간 간선급행버스가 운행 중이며 청라국제도시역과 가정역을 오가는 GRT운행으로 어디든 빠르게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인천공항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광역도로망 확보하였고 제3 연륙교(청라~영종) 착공 예정이다.

‘청라 아리스타’의 시행 및 수탁은 하나자산신탁이 맡아 사업 안정성을 높였고, 시공은 대양종합건설이 맡았다.

한편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