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천재교육, 제 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김혜미 기자I 2012.11.12 09:06:54

15~18일 삼성동 코엑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천재교육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여한다.

천재교육은 이번 전시회에서 ‘꿈이 자라는 생각놀이터, 리틀천재!’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돌잡이 시리즈(한글, 수학)와 유아영어전집 피카북, 토키북 등 대표도서 4종을 비롯해 영유아 대상 그림책 ‘두뇌 계발 놀이터’ 및 교과연계 창작 과학동화 ‘자신만만 원리과학’, 유아 관련 도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유아교육전에서는 영유아 브랜드인 디북스의 다양한 도서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부스가 구성된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디북스 도서를 비롯한 유아동 전문 교재를 15~72%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뉴 돌잡이 한글’은 만 8개월에서 36개월 유아를 위한 첫 언어놀이 프로그램으로, 기존 스테디셀러인 ‘돌잡이 한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설명이다.

천재교육은 ‘뉴 돌잡이 한글’ 외에 돌잡이 수학이나 피카북, 토키북 등 4개 주력도서를 구매할 경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천재교육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차량용 독도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밖에 천재교육은 리틀천재 홈페이지에서 15일부터 20일까지 ‘리틀천재 온라인 유아교육전’을 실시하고 주요 도서를 현장 판매와 동일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