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료식은 아워크루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리뷰와 채용상담, 팀 및 개인 활동우수자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채용상담은 아워홈 인사팀 채용담당자가 직접 수료식 현장을 찾아 면대면으로 채용 관련 상담 시간을 가졌다. 최우수 활동팀으로 선정된 아워크루 4명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 혜택과 함께 아워홈 상품권이 부상으로 증정됐다.
아워크루 활동은 약 4개월간 진행됐다. 사내식당 메뉴 개발, HMR브랜드 ‘온더고’ 신메뉴 기획, 아워홈 굿즈 제작 등 아워홈의 서비스와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팀 미션과 개인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신제품 기획, 사내식당 메뉴 개발 등 현업과 밀접하게 연계된 미션들로 구성되어 참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최우수 활동팀 대표 최주원 학생은 “아워크루 활동을 통해 현업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식품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업계에 대한 이해와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값진 기회로 판아워홈 아워크루를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임해준 판아워홈 아워크루 13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내년에는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 판아워홈 아워크루 14기로 돌아올 계획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