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는 검은사막이 해외 매출 비중 82%를 기록하며 꾸준히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검은사막은 올 1분기 길드리그와 장미전쟁 프리시즌 등의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이브는 온라인 기반 1인칭슈팅게임(FPS) ‘이브 뱅가드’를 테스트하며 핵심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리텐션을 확인했다.
올 2분기에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브 IP를 활용한 신작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다. 차기작 붉은 사막은 게임스컴 등 다양한 행사에서 이용자들이 게임을 체험하고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는 설명이다.
조석우 펄어비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024년은 검은사막과 이브의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성과를 이어가겠다”며 “이와 동시에 신규 IP들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마케팅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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