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럭셔리 뷰티에 한정됐던 혜택을, 이번에 처음으로 SNS 및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 뷰티까지 확대했다. 행사 기간 럭셔리와 트렌드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드사별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오는 8일까지 스킨케어, 9일부터 15일까지는 색조 메이크업, 16일부터 22일까지는 헤어 및 바디, 향수 등 매주 다른 테마로 행사를 진행한다. 주제에 맞춰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오는 8일까지 진행하는 스킨케어 테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선착순 500명에 최대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인기 브랜드 20개를 선정해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7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에스티 로더 갈색병(75㎖)’과 ‘겔랑 아베이로얄 오일(50㎖)’, ‘키엘 NEW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 구매 시 각 상품의 정품 및 본품 용량의 추가 샘플 등을 증정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90㎖) 기획세트’ 구매 시에는 ‘스킨케어 디럭스 8종’과 타올을 증정한다.
올해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2023 얼루어 뷰티 페어’ 초대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온앤더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초대권(2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후 성수동에 위치한 행사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 체험을 비롯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 키트’를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10월은 환절기 및 신상품 출시 등으로 뷰티 매출이 늘어나는 시기이며, 특히 올해는 엔데믹 후 첫 행사인 만큼 수요가 더 가파르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환절기 보습 상품과 가을 맞이 분위기 전환을 위한 색조 메이크업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하고, 메이크업 변신으로 가을 분위기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