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청년 박지성의 생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스포츠월드 기자I 2006.07.10 08:52:44
[스포츠월드 제공] ‘Open up-hite’

‘Open up-hite’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대한민국 대표선수 박지성을 모델로 한 하이트맥주의 신규 TV-CF ‘즐거운 상상-깜짝파티 편’이 박지성의 생활속 모습을 통해 펼쳐 보인다.

광고내용은 더운 여름날,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냉장고로 다가서는 박지성.

냉장고 문을 열어 하이트를 만나는 순간 박지성이 그려 본 짜릿한 세상이 펼쳐진다. 화려한 모습의 상상 속 그녀들이 하나 둘씩 냉장고 속에서 걸어 나오며 박지성과 함께 즐거운 박지성 댄스 ‘일명 수줍댄스’ 타임을 보내고 잠깐의 즐거운 상상을 그려본 박지성 선수는 기분 좋은 웃음을 지으며 하이트 한잔을 시원하게 마신다.

2006년 새로운 모습, 상쾌하고 깔끔한 맛과 향으로 새로운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는 하이트맥주가 월드컵 시즌 ‘즐거운 상상-월드컵 편’에 이어 새로운 TV-CF ‘즐거운 상상-깜짝파티 편’을 공개했다.

‘하이트와 함께하면 즐거운 세상이 열린다’라는 광고컨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CF는 ‘생활 속의 박지성! 20대의 평범한 청년 박지성은 어떤 생각을 하며 살아갈까?’라는 아이디어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박지성 선수’의 새로운 모습, 생활속 즐거운 모습을 담아내어 광고를 보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CF에서 표현된 박지성 선수의 골 세리모니를 활용한 ‘박지성 수줍댄스’는 박지성 선수의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과 통쾌한 골 장면을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