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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편리성 △문제 해결 정확성 △친절도 등에서 평가 대상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조사 원년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의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1위 수상은 고객이 ‘삼성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최고로 인식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뿐만 아니라 고객이 기업의 서비스에 대해 기대하는 수준과 가치를 함께 평가하기 때문에 고객의 인식을 간접적으로 확인하는 효과가 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임직원 신뢰도 △서비스 제공 환경 △고객 지향의 가치관 등 고객의 인지 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다인 전국 17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시간 상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국을 1300개 이상의 구획으로 세분화한 후 출장서비스 엔지니어의 기술 역량, 예상 수리 시간까지 계산해 고객의 요청에 부합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올해 새롭게 도입된 전자제품 AS 부문에서 초대 1위 기업으로 선정되어 큰 영광이다. 앞으로도 삼성전자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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