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콩반점, 여름 시즌 한정 ‘냉짬뽕’ 출시

김무연 기자I 2021.05.07 08:16:05

고객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2년만에 선봬
매콤새콤한 살얼음 육수 사용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냉짬뽕’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홍콩반점0410 냉짬뽕(사진=더본코리아)
이번 ‘냉짬뽕’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입맛을 잃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메뉴를 제공하고자 선보였다. 매콤하면서도 짬뽕 특유의 감칠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별미로 어울린단 설명이다.

‘냉짬뽕’은 지난 2019년까지 홍콩반점에서 매년 여름 시즌에만 선보였던 메뉴다. 매운 짬뽕을 시원하게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지난해부터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2년만에 메뉴를 개선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메뉴는 매콤하고 새콤한 냉육수를 사용해 깔끔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살얼음 육수에 오이, 표고버섯, 새우, 오징어, 목이버섯, 계란, 무절임 등 다양한 고명을 듬뿍 얹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냉짬뽕’은 여름 시즌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홍콩반점만의 특색있는 냉짬뽕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고명을 풍성히 더해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냉짬뽕’을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온 메뉴인 만큼, 올 여름은 매콤 새콤하고 시원한 홍콩반점의 ‘냉짬뽕’을 맛보며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06년 개점한 홍콩반점은 짬뽕 전문점으로 시작해 다양한 정통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 프랜차이즈로 발전했다. 강한 불맛이 조화를 이룬 메인 메뉴와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