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에 특별 전시관에서는 믹순이 후원하는 발달장애 작가들의 전시회가 진행되며, 해당 그림의 전 판매 수익금은 발달장애 작가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실제 막순은 발달장애 예술가가 그린 로고 및 마크가 포함된 제품을 판매, 수익금 일부를 매달 발달장애 미술 프로그램에 정기 기부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믹순의 여러 제품과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에 참가할 수 있다. 11일 오후 2시에는 MKYU 김미경 학장과 믹순의 황주업 대표의 사인회가 열린다.
|
믹순은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 후 기존의 콩 원료가 지닌 위상을 강화하고자 콩에센스를 비롯해 콩아이크림, 콩토너, 콩클렌징폼 등 다양한 라인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아이돌 및 유명모델과의 계약을 통한 마케팅과 외부채널 확대에 집중 투자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화장품에 순수한 자연의 원료는 꽉 채우고,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함으로써 건강한 미니멀뷰티, 클린뷰티를 지향하며 지난 2020년에 런칭한 믹순은 ‘섞다’라는 영어 ‘mix’와 ‘순수함’을 의미하는 순(純)을 합쳐 ‘순수함을 섞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해 시코르와 세포라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 유명 피부과와 산후조리원, 프리미엄 에스테틱샵에서도 믹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