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시사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연사 세션에는 업계를 대표하는 빅미디어 기업들과 각 산업군을 대표하는 다양한 광고주들이 참여해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했다. 참여한 광고주들 역시 다양한 업계의 강연을 들을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기업별 성공사례들을 파악하고 시장 트렌드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마지막 세션 종료 후 식사와 함께 네트워킹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의미한 시간도 마련했다. 다양한 참여 구성원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각 분야의 실무자들이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며 향후 발전 방향성도 전망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맥스 어워즈 시상식을 통해 사전 모집한 심사위원들과 함께 올해 각 산업군에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해준 기업을 선정하고 수상식도 진행했다. 금융, 건설, F&B, O2O, 뷰티 등 총 12개 부문에서 자비스앤빌런즈, 패스트 파이브, 웨이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모레퍼시픽, 비알코리아, 한국타이어, 엔픽셀, 여기어때, 프레시지, 천재교과서, 삼성전자 등이 수상했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 부문 대표는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며 각 산업군을 대표하는 많은 참석자분들의 참여에 감사드리고 유익한 인사이트를 얻으셨길 바란다”며 “앞으로 모비데이즈는 유의미한 행사의 개최를 통해 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