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여름맞이 이벤트…시즌오프 최대 80% 할인

김진우 기자I 2016.06.03 08:38:58

그리스 산토리니 여행에서 재규어 스포츠 세단까지 행운 이벤트
블루투스 스피커, 온누리 상품권,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증정도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롯데면세점은 3일부터 7월 14일까지 여름 휴가 및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머 비긴즈(SUMMER BEGI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트로와 발리, 막스마라, 폴스미스, 끌로에, 휴고보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40여개 해외 브랜드들을 ‘시즌오프’ 행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달까지 문을 닫아야 하는 월드타워점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6일까지 ‘감사(Thank you)’ 세일을 한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 수입화장품 최대 30%, 시계·보석·액세서리 최대 50%, 선글라스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부산점에서는 행사 기간 내국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그리스 여행의 행운을 제공한다. 응모 후 당첨된 5명(동반 1인)의 고객은 아테네와 산토리니에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인터넷점(www.lottedfs.com)에서는 7월 1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 당첨된 1명의 고객에게는 최신 스포츠 세단 ‘재규어 XE 2.0D’를 증정한다.

선불카드 혜택도 풍성하다.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쇼핑하면 구매금액 및 결제수단에 따라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누리 상품권과 전점용·공항점용·탑승동용을 포함해 최대 28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김포공항점과 인천공항점은 롯데 및 신한 비자카드 사용시 각각 최대 24만원, 최대 16만원에 이르는 선불카드를 준비했다. 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은 예비부부 고객을 축하하기 위해 2000달러 이상 구매시 감성 가득한 ‘러쉬(LUSH)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누릴 수 있는 골드 VIP 멤버십 가입 혜택과 1000달러 이상 구매시 5만원 선불카드 추가 증정 행사는 롯데면세점이 예비부부 고객을 위해 마련한 또 다른 이벤트다.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준비한 세종문화회관 3000석 매진의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 증정 이벤트,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 준비한 엘비스 프레슬리의 뮤지컬 ‘올 슉 업(All Shook Up)’ 티켓 증정 이벤트 등 각 점별, 브랜드별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 IPO 앞둔 롯데면세점, 과열경쟁에도 폭풍 성장
☞ 파르나스몰,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바캉스 Ready' 이벤트
☞ 롯데면세점, 6월 태국 방콕점 개점 연기
☞ [포토]롯데면세점, 中알리페이와 업무협약
☞ 롯데면세점, 中企 상생을 위한 '파트너스 데이'


서울시내 면세점 추가

- 관세청, 10월4일까지 시내면세점 특허신청 접수(종합) - 시내면세점 특허신청서 10월4일까지 접수..12월 선정 - 檢 ‘롯데면세점 입점비리 의혹’ 신영자, 증거인멸 정황 포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