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늘은 내가 주인공' 하이원리조트서 즐기는 특별한 어린이날

강경록 기자I 2018.04.29 10:17:30

5월 5~6일 다양한 체험 이벤트 마련해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가족투숙객(사진=하이원리조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어린이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준비하고 가족단위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오는 5월 5일에서 7일까지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로비에서 ‘오늘은 내가 주인공!’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연다. 로비에 설치한 체험 부스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 의상을 입고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캐릭터 월드’,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인터렉티브 게임 월’, ‘액체 괴물 만들기 라떼 아트’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강원랜드 호텔 3층 카페 뮤즈에서는 직접 빵에 생크림을 입히고 데코레이션을 하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케이크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강원랜드호텔 파티쉐가 진행하는 이번 체험은 5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총 4회(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진행한다. 회당 20명 한정으로 운영되므로 전화예약은 필수다. 참가비는 인당 2만원이다.

이와 함께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있다.

강원랜드 카사시네마에서는 특별 음악극 ‘더 정글북’이 오는 5일과 6일에 4차례(매일 오후 4시 30분, 7시 30분) 공연한다. 또 6일 오후 3시 강원랜드 컨벤션홀에서는 홀로그램을 활용해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드는 3D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객실 1박, 케이크 만들기 체험권(1인 또는 2인), 관광 곤돌라 또는 하이원 과학관 이용권(2인) 등으로 구성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