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여행 전문지인 ‘콩데나스’에 따르면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한 전 세계 63개국 호텔의 순위를 매긴 결과 호주 북부 킴벌리에 위치한 ‘버클리 리버 로지’와 호주 시드니의 ‘파크 하얏트 시드니’ 등 호주의 호텔들이 1,2위를 휩쓴 것으로 나타났다.
웨스트 오스트레일리아주 킴벌리에 있는 ‘버클리 리버 로지’(BERKELEY RIVER LODGE)‘는 일단 심플한 외관이 눈에 들어오는 고풍스러운 호텔로 알려져 있다.
|
한 폭의 그림 속에 들어가 수영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아름다운 경관과 원목 느낌을 살린 깨끗하게 정돈된 주변 환경이 그 자체만으로 많은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2위는 호주 시드니의 ’파크 하얏트 시드니‘ 호텔에 속해있다. 호주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파크 하얏트는 최근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 호텔 수영장은 야외 옥상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면으로 오페라하우스와 바다 위를 지나는 배들을 감상하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다른 한쪽은 마치 삼림에 둘러싸인 듯 울창한 수목들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계속해서 3위는 유럽의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있는 ’리츠 칼튼 비엔나‘ 호텔 실내 수영장이 랭크됐다.
4위는 중남미 국가 벨리즈 엠버그리스키섬에 있는 ’엘 세크레토‘, 5위 캄보디아 씨엠립에 있는 ’신타마티‘, 6위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샹그릴라 호텔‘ 등이 상위권을 형성했다.
▶ 관련기사 ◀
☞ [休]한겨울 제주 야외 수영장 대결, 신라 VS 롯데
☞ 반얀트리,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야간개장
☞ 송추유원지 수영장..역사의 뒤안길로
☞ 지하철로 떠나는 야외 수영장 5선
☞ 美 단체, 사설 수영장에 악어 풀어 놨다가 경고 받아
☞ 헉! 레이디가가 남자친구와 아찔한 수영장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