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메디앙스, 중국 광군제서 비앤비(B&B) 베이비스킨케어 공개

이윤정 기자I 2022.10.19 08:11:3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유아전문 기업 메디앙스는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에서 비앤비(B&B) 베이비스킨케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피피엔)
메디앙스는 올해 5월 출시한 선예의 비앤비(B&B)의 스킨케어 3종을 이번 중국 광군제에서 선보인다. 메디앙스는 올해 스킨케어 3종 제품을 국내 우선 출시하면서 원더걸스 출신 ‘선예’를 모델로 기용하여 MZ육아맘을 겨냥했다. 2세대 아이돌의 대표주자이자 세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MZ육아맘 ‘선예’의 당당하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를 통해 ‘나를 잃지 않는 육아’를 하는 요즘 엄마들을 위한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비앤비(B&B)의 스킨케어 3종은 베이비 로션, 베이비 크림, 베이비 샴푸&바스로 구성됐으며, 마이크로바이옴의 트리플(Triple) 바이오틱스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데스트 엑설런트(Excellent)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베이비 로션은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고, 베이비 크림은 로션 사용 이후 팔꿈치, 무릎 등 추가적인 보습이 필요한 부분까지 100시간 보습이 가능한 강력한 보습크림이다. 베이비 샴푸&바스는 안전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실리콘 프리 샴푸 겸용 바디워시 제품이다.

메디앙스는 중국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 대상으로도 체험혜택을 SNS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비앤비 스킨케어 제품들의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며 지속적인 매출 증가를 이어갈 예정이다.

메디앙스 관계자는 “비앤비(B&B) 스킨케어 제품들은 기초 피부의 건강이 중요한 아이들을 위해 엄마, 아빠의 마음으로 긴 연구개발 끝에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