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도 여자 축구 국가대표로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축구선수 최유리와 국내 여성 피트니스 유튜버 최초로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인플루언서 심으뜸이 여성 앰버서더로 ‘SHE MOVES US & KEEP MOVING FORWARD’라는 슬로건 아래 동참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푸마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각 여성 앰버서더들의 ‘두려움을 느끼는 순간’과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담은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계속해서 나아가는 여성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코리아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시청 후 ‘나를 두렵게 하는 것’과 ‘내가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참가자 중 3명을 선정해 푸마 트레이닝 웨어와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푸마코리아는 기념일의 취지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사내 여성 임직원을 대상으로 두려움을 느끼는 순간과 이를 극복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인터뷰 영상 제작부터 단체 화보 촬영, 그리고 사내 여성의 날 이벤트 등을 진행해 ‘SHE MOVES US’ 캠페인에 동참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푸마는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각 분야에서 진취적인 행보를 선보이는 글로벌 여성 앰버서더들과 함께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기쁜 마음으로 뜻 깊은 캠페인에 동참하여 여성들이 두려움을 이겨내고 계속해서 자신의 능력을 펼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