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교통사고, 차량 11대 연쇄 추돌...경찰 "원인 조사 중"

박종민 기자I 2014.09.10 10:50:11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전북 군산의 한 도로에서 11대의 차량이 연쇄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부상자가 속출했다.

추석연휴 사흘째인 9일 오후 4시 21분쯤 군산시 성산면 29번 국도(호덕교차로~금강하구둑 교차로 방면)에서 전모(45) 씨가 몰던 액티언 차량이 앞서 가던 라노스 차량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뒤따르던 차량 9대도 미처 피하지 못하고 연달아 추돌했다.

김모(33)씨 등 7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나 다행히 사망자나 위독환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사고로 차량통제가 이뤄져 1시간 정도 교통체증이 빚어지기도 했다.

△ 군산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7명이 부상을 당했다. 사진은 기사와 무관.


경찰은 액티언 운전자인 전 씨의 운전 부주의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중이다.

▶ 관련기사 ◀
☞ '빨간날' 엄청나게 많다는 2018년, 도대체 '휴일' 몇일 이길래?
☞ 로또 1등 당첨자는 무슨 꿈을 꿨나...'행운→몰락' 로또의 두 얼굴
☞ "로또1등 '대박' 맞는 번호는 바로…" 최근 패턴 분석했더니 '이럴수가'
☞ '접대행위 강요' 난리 난 '미스 미얀마' "사실은 16세인데…" 폭로
☞ 미스 미얀마 아웅, 16세 나이로 ‘18세 이상 대회’ 출전할 수 있었던 전말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