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정태선기자] 커뮤니티 포탈 사이트 아이러브스쿨(iloveschool.co.kr)은 게임서비스에 이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영화정보 서비스인 "알럽 시네마" 와 "온라인 상영관"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영화 서비스는 라인커뮤니케이션(icinebox.com)과 제휴해 영화정보 서비스와 "온라인 상영관"을 동시에 오픈, 3000여편의 유료 영화와 100여편의 무료 영화를 제공한다.
회사측은 ""온라인 상영관"은 영화 순위와 신작 영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일반영화 상영관"과 액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장르별 분류"로 영화를 서비스해, 회원의 기호에 맞는 영화를 쉽게 찾아 관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화 1편의 가격은 500원~1,500원으로, 한번 결제한 영화는 24시간 이내에는 횟수에 상관없이 재관람이 가능하며, 유료 영화를 관람할 때에는 충전된 알럽머니 외에도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ARS, 계좌이체를 통한 직접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러브스쿨 CP를 총 담당하고 있는 기획지원팀장은 "향후 정기적으로 시사회와 ‘감상문 발표회’에 우수작을 선정 경품을 지급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활성활 예정이며, 게임, 영화에 이어 추가로 오픈할 "만화", "3D 동영상 다이어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