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자재 종합포털’ 오픈

이승현 기자I 2013.05.02 08:46:29

메뉴·레시피·위생자료 등 최신 정보 집약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의 30년 식재, 급식, 외식, 식품사업 노하우를 집대성한 인터넷 종합포털사이트가 문을 열었다.

종합식품포털사이트 아워홈TFS의 첫 화면.
아워홈은 급식오픈백과, 메뉴, 스타쉐프레시피, 최신 트렌드, 컨설팅 서비스, 시황, 전문위생자료 등 식자재 종합포털사이트 ‘아워홈TFS’(Total Food Solution, www.ourhometfs.co.kr)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아워홈TFS는 식품업계 전문가와 회원 개인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고급 정보를 공유하고, 식자재와 관련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외식과 급식 분야를 구분해 각각 전문분야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검색창을 통해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중소급식, 외식업체, 직영운영 급식업장의 영양사, 조리사들에게 고급정보와 체계적인 운영지원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유료가입비 50%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식품전문가들의 고급정보를 방대하게 구축한 국내 최초의 사이트”라며 “향후 사이트 이용자의 노하우가 함께 누적돼 더욱 가치 있는 지식으로 재탄생되고 공유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