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센 관계자는 “본 사업은 내부회계관리의 감사 범위가 연결회사로 확대 적용(자산 2조원 이상, 2023년)됨에 따라 삼천리그룹 전사 연결 내부회계 관리체계를 구축, 업무 편의성 및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원활한 연결 내부회계관리 감사 대응을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삼천리그룹에 제공되는 연결 내부회계관리 솔루션(MicroICM-Consolidation)은 글로벌 회계법인의 방법론과 고객의 요청사항을 적용한 솔루션으로 업무 편의성 측면에서 중복 평가업무 최소화, 연결과 개별 모듈간 인터페이스 표준화, 리스크 통제 모델을 기반으로 모니터링 적용 등 효율성과 효과성의 극대화를 위한 세부 기능 등이 적용돼있다.
권혁준 굿센 대표이사는 “삼천리그룹 연결 내부회계관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연결 시장의 본격적인 시장 확대와 내부회계 자동화 측면의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하며 “내부회계관리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로 연결 시장에서도 고객의 요구를적극 반영한 연결내부회계관리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연구개발의 지속 투자는 물론, 신기술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 성장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굿센은 내부회계, 모집단관리, 상시 모니터링, 통합성과관리, 전사적자원관리(ERP) 사업을 핵심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신외부감사법(신외감법) 개정이 후 적용 중인 내부회계관리 분야의 국내 시장 1위의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 회사다. 17년간 평균 근속 10년의 해당 분야에 전문 컨설턴트와 기술연구소를 운영하며 고객의 안정적인 운영지원을 위해 온라인 지원 센터와 전담 지원조직을 갖추어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