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 26일 오픈

이윤정 기자I 2021.11.26 09:00:32

전용면적 74~79㎡, 3룸 4베이 특화설계 갖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들어서는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 오피스텔이 26일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사진=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
지하 4층~지상 19층, 전용면적 74~79㎡, 총 162실 규모로 조성되는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은 2~3인 가구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췄다. 전 타입 3룸 4베이 혁신 평면설계로 조망권과 채광성을 높였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안방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 가사 동선의 편의성을 높인 ‘ㄷ’ 자형 주방 등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여기에 냉장고, 에어컨 2대, 전기오븐,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등 최고급 무상 풀옵션도 제공한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약 70만㎡ 규모의 청라호수공원과 청라국제도시 내 상징성을 갖는 인공수로 커넬웨이가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을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롯데마트, CGV 등도 가까워 고품격 쇼핑·문화 생활이 가능하다. 반경 500m내에는 경연초를 비롯해 해원초·중·고, 달튼 외국인 학교 등 각 급 학교가 위치해 있어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 지역에 계획된 다양한 개발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청라시티타워, 의료복합타운(아산병원), 스타필드, 로봇랜드, 청라 스트리밍시티(가칭)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특히 2023년 완공예정인 청라시티타워는 탑플로어, 전망대, 스카이워크, 쇼핑 및 전시장 관람이 가능한 복합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한편, 청라시티타워역 월드메르디앙 레이크원 견본주택은 서울시 마곡동 일원에 마련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