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듣도보도 못한 뷰티’ 전개를 예고하며, 가수 김우석을 모델로 선정했다.
왈라뷰는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스트리밍 라이프를 즐기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를 겨냥한 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하나의 여가로서 MZ세대의 일상이 된 뷰티 콘텐츠로 재미를 더하면서, 제품 발색 및 제형 테스트,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을 통해 정확한 제품정보와 경험 을 준다.
이번 ‘듣도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은 자신만의 가치를 표현하는 데 익숙한 ‘요즘 아이들’의 뷰티 일상과 ‘듣도보도 못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캠페인을 대표하는 얼굴은 다재다능한 매력의 남자 아이돌 김우석이다. 왈라뷰가 제안하는 ‘듣도보도 못한’ 메이크업 콘셉트에 김우석의 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 변화무쌍한 매력이 담긴 영상과 사진들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 출연과 솔로 앨범 데뷔를 앞두고, 자신만의 영역을 다져가는 김우석의 팔색조 매력이 왈라뷰가 전하려는 밝고 역동적인 ‘그들만의 뷰티 라이프’에 도움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세종텔레콤의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이사는 “마켓플레이스, 영상 프로덕션, 풀필먼트 센터 구축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왈라뷰가 여러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김우석의 끝없는 매력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왈라뷰가 단순 쇼핑 공간이 아닌 MZ세대를 대변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