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씊~했다”

이승현 기자I 2016.05.14 09:56:40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인기 개그우먼 오나미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현욱이 모델로 나선 반도건설 ‘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의 UCC 패러디 광고 영상(https://youtu.be/NvPyLTthtpE)이 화제다.

독특한 콘셉트로 패러디 열풍을 몰고 온 SSG닷컴의 ‘쓱’을 차용한 반도건설의 이번 광고는 실수요층인 30~40대를 겨냥해 가볍고 유쾌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는 오나미가 김현욱에게 “반도건설 모델이니, 아파트 좀 알죠? 이거 읽어봐요”라며 스마트패드를 내미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화면에 뜬 문구는 ‘SSP’. 희소성 높은 중소형 대단지에 ‘동탄 카림애비뉴3차’와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까지, 모든 프리미엄을 ‘씊~’했다는 김현욱의 멘트가 웃음을 유발한다.

광고에 여러 번 노출되는 SSP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의 이번 콘셉트인 ‘Super Save Project’의 약자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에 입주하면 교통 체증 등 서울 생활의 스트레스도, 값비싼 사교육비도 세이브할 수 있다는 것. ‘동탄 카림애비뉴3차’ 등 잘 조성된 상권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것도 단지가 선사하는 또 다른 세이브라는 설명이다. 언뜻 ‘숲’으로도 들리게 해, 녹지와 호수공원이 어우러진 입지적 장점까지 어필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전용 59㎡ 위주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되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의 특성상 젊은 수요층에 어필할 필요가 있었다. 상투적인 정보성 광고보다는 재미있는 광고로 흥미를 유발하고 싶었는데 반응이 좋아 기쁘다”며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상가에는 동탄 최초로 강남 대치동 학원의 강사진과 교육시스템을 옮겨온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이 들어선다. 초·중·고교 영어, 수학 등의 수업과 내신대비 특강 및 방학 논술 특강이 병행될 계획이다. 아파트 단지 내에는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과 유치원, 어린이집이 계획돼 있고, 단지 앞으로는 초·중교가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도 단지 내 워터파크가 들어서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수요층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또 커뮤니티센터 내 스파와 방문 손님들을 위한 게스트룸도 따로 조성된다. 단지 내 1.15㎞의 둘레길은 동탄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약 6.1㎞의 산책로와 연결돼, 산책이나 여가생활을 보내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