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다노, 저칼로리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 선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범준 기자I 2021.05.24 08:33:19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칭따오(TSINGTAO)는 다노(DANO)와 협업한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칭따오x다노샵 ‘치먹치먹 치맥세트’ 연출컷.(사진=비어케이 제공)
이번에 칭따오가 협업한 다노는 다이어트 앤 피트니스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다. ‘즐겁게 먹으며 다이어트 하자’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손을 잡았다. 소비자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는 일반적인 치킨·맥주의 조합인 ‘치맥’과는 달리 지속가능한 식단 개념을 접목했다. 패키지는 칭따오 논알콜릭 2종과 다노샵 오븐치킨 총 6종으로 구성해 다이어트를 할 때도 치맥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칭따오 논알콜릭 열량은 한 캔(330ml 기준)당 65kcal로 일반 맥주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고,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0%인 비(非)알콜 맥주다. 맥주 고유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기존 라거보다 몰트를 2배 이상 첨가해 칭따오 라거 본연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다노 오븐치킨의 칼로리는 100~190kcal에 불과하다.

칭따오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즐겁게 먹자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고민하며 다노와 협업하게 됐다”며 “맛은 맛대로 즐기되 저칼로리의 식생활을 병행하며 새로운 식습관을 형성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