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게장, 액젓으로 담가야 달인”

이승현 기자I 2013.05.03 08:58:4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 ‘하선정’은 봄 꽃게철을 맞아 ‘게장의 달인 명품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 더키친(www.cjthekitchen.co.kr)의 이벤트 사이트에서 하선정 액젓을 활용해 간장게장을 만드는 동영상을 시청한 후 본인의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감상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이달 10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CJ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경우 이벤트 퍼가기를 통해 블로그나 카페 등에 동영상 감상 후기를 남겨도 참여 가능하다.

동영상을 통해 소개된 액젓게장은 CJ제일제당 푸드시너지팀의 전문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다. 기존 간장게장에 합성첨가물이 없는 하선정 액젓을 더해 고유의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

지난해 김장철 이후 남은 액젓을 활용해 주부들이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간장게장의 맛을 낼 수 있는 요리법이다.

김승영 CJ제일제당 하선정팀 액젓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전문 셰프의 액젓게장 만들기 동영상을 통해 집에서도 고급 게장 전문점의 비법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불황+대형마트 규제' 탓에..1분기 실적 '뚝'(상보)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익 1252억원...전년比 21%↓
☞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누적 판매 4000만병 돌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