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반려동물 종합영양제 4종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12.26 08:34:1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대상펫라이프는 자사 펫푸드(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동물 종합 영양제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 솔루션’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는 원광대학교 동물자원 개발연구 센터장이자 수의사인 김옥진 교수와 협업해 동결건조 형태의 종합영양제를 개발했다.

닥터뉴토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솔루션은 반려견과 반려묘용으로 각각 구분돼 북어 맛과 치킨 맛 두 가지로 총 4종이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반려동물의 면역력, 항산화,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만을 배합한 맞춤형 설계가 특징이다.

반려견 전용 제품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과 혈중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등 9가지 필수 영양 성분이 들었다.

또한 반려묘 전용 제품에는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11가지 영양소가 포함돼 있다.

더불어 자체 발효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L-아르기닌’을 함유,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북어와 치킨 원물 동결건조 베이스를 사용해 제품 신선도와 원재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의 기호성도 높였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대상의 기술력으로 만든 원료와 함께 필수 영양 성분을 한 포에 담아 반려동물의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품질 종합영양제”라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동결건조 영양제 시리즈를 계속해서 선보이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