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심플리쿡 100% 국내산 암꽃게 사용 ‘간장게장’ 론칭

윤정훈 기자I 2022.03.11 08:36:15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손쉽게 먹는 게장 상품 출시
3월 11일 GS샵의 대표 식품 프로그램 ‘똑소리’를 통해 론칭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게장’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심플리쿡은 GS리테일의 대표 식품 브랜드로 세분화되는 식생활에 맞춰 진화하는 생활 맞춤식을 지향하고 있다.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고객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와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GS샵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사진=GS샵)
GS샵 ‘똑소리’는 이날 오후 7시 35분을 통해 방송되며, 간장게장(600g) 4팩과 양념게장(300g) 3팩, 총 7팩이 6만 9900원에 판매된다.

간장게장은 1마리씩 따로 포장돼 있고, 양념게장도 2~3마리가 여러 조각으로 잘려져 포장돼 대가족뿐만 아니라 1~2인 가구도 손쉽게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 간장게장이나 양념게장만을 선택해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심플리쿡 간장게장은 100% 국내산 암꽃게를 사용했으며, 자연발효 양조간장에 영지버섯, 당귀, 황귀, 감초 등 깊은 맛을 내는 재료를 넣어 비린내를 잡았다. 냉동 상태로 판매되며 먹기 하루 전 냉장 해동해 바로 먹으면 된다.

차은철 GS리테일 상무는 “집에서 밥을 먹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메뉴와 간장게장과 같은 프리미엄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심플리쿡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식품을 개발하고 안전하게 검증한 뒤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