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제헌절 오전 6시부터 4시간 동안' 실시

박종민 기자I 2013.07.17 08:54:15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젠드’(이하 ‘롤’)의 점검이 진행되고 있다.

온라인 PC게임 롤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제헌절인 17일 오전 6시부터 서비스 점검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점검 완료 예정 시간은 오전 10시라고 공지했다.

▲ 라이엇게임즈가 제헌절인 17일 오전 6시부터 4시간 동안 서비스 점검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리그 오브 레젠드’ 홈페이지 캡처


라이엇게임즈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이며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롤은 국내 최고의 인기 게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초중고가 여름방학에 돌입한 현재 이용자들이 대폭 늘어나면서 접속자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롤은 매번 게임의 점검 상황이 주요 포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롤의 점검 소식에 누리꾼들은 “제헌절 롤 점검하네”, “아침부터 점검을 하다니”, “실시간 검색어에 ‘롤 점검’이라...확실히 인기가 있긴 있나 봐”, “오늘 업데이트 있나”, “하려고 했더니만” 등 아쉬워했다.

▶ 관련기사 ◀
☞ 롤 보상 결정, 유저들에 한정판 스킨 제공...두 달간 안정화 작업 진행
☞ `롤 서버` 리그 오브 레전드 서버 점검..불만 폭주
☞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아프리카TV로 즐긴다
☞ 리그오브레전드 '타도'..토종 게임 대반격
☞ 넥슨, '도타2'로 '리그오브레전드'에 도전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