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공식 판매 시작

이지은 기자I 2023.01.02 09:04:01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며 인기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인정받아

닥터지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인기 안티에이징 크림인 ‘블랙 스네일 크림’의 온라인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량 28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목받는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공식 제휴 채널을 통한 공식 판매를 결정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털 케어 제품으로,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피부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과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오는 1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추천 기획전인 ‘설 선물대첩’에 참여한다. 기획전에서는 할인 혜택 및 증정품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교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 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누적 판매량 2800만개를 돌파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공식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