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百 잠실점에 캠핑 전문관 개설

전재욱 기자I 2021.11.14 09:57:54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롯데백화점은 서울 잠실점에 ‘캠핑 전문관’을 열고 이달 동안 구매 고객에게 방한 스카프와 넥워머, 고소모 등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잠실점 6층에 영업면적 450㎡ 규모로 캠핑 전문관을 순차적으로 여는 데 따른 고객 사은 행사다.

롯데백화점 지난해 캠핑 용품 매출 가운데 4분기 구매 비중이 약 40%를 차지하며 겨울 캠핑이 캠핑의 꽃으로 늘어나고 있다.

잠실점 캠핑 점문점에 들어선 ‘몽벨캠핑샵’은 캠핑 전문 편집숍으로 온라인상에서도 큰 인기로 ‘품귀 현상’을 일으킨 ‘헬리녹스’ 체어를 판매하고 국내 백화점 최초로 ‘몽벨’의 단순 라이선스 상품이 아닌 해외 직수입 상품으로만 구성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친환경 캠핑 브랜드인 ‘제로그램’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제작한 캠핑 용품과 의류를 판매하며 착한 소비에 앞장선다.

‘더기어샵’에서는 ‘아크테릭스’, ‘스카르파’, ‘빅아그네스’ 등 국내외 유명 캠핑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큐레이팅해 제안한다.

롯데백화점은 점포별 다양한 캠핑 브랜드 팝업 행사와 함께 캠핑 콘텐츠를 강화해오고 있다. 지난 9월 오픈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는 바라산을 배경으로한 투명한 글라스빌에 캠핑 전문 브랜드 ‘스노우픽’을 입점시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추석에는 캠핑장에서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해산물 구이 세트’ 등 캠핑족을 겨냥한 이색 선물 세트를 판매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온은 이달 18~21일 ‘혜택으로 물드는 캠핑 용품전’을 진행하여 다양한 캠핑 용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미니멀웍스’, ‘목원장작’, ‘깃든’ 등이다. 대표 상품으로 ‘목원장작 참나무 자연건조 불멍 장작(20kg)’을 1만 3520원에, ‘깃든 감성 캠핑 차박 이불 침낭 베이직 라인’을 4만3920원에 각각 판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