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삼성 스마트TV로 즐기세요"

류의성 기자I 2010.11.15 09:05:00

-광저우 아시안게임 마케팅
-최고 100만원 보상판매 서비스, 경품 통해 LED TV 제공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에서 `광저우 아시안게임 승리기원 삼성파브 대축제`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삼성파브 스마트 TV로 즐겨라 ▲광저우 아시안게임 기념 보상판매 찬스 ▲광저우 아시안게임 우승 기원 행운을 잡아라 ▲아시안게임의 생생함을 삼성파브 3D 스마트 TV와 함께 행사로 펼쳐진다.

삼성파브 스마트 TV 구입시 고객이 원하는 TV 앱스 3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 100만원 보상판매를 통해 구형 TV를 가진 고객들이 삼성파브TV로 바꿀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즉석 복권과 퀴즈 응모를 통해 40인치 LED TV 등을 제공한다. 55인치 풀HD 3D LED TV(8000·7000 시리즈) 구입 고객에게 소녀시대와 보아의 3D 뮤직비디오 콘텐츠와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3D 전용안경(2개)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삼성파브 스마트 TV 인쇄광고나 전국 디지털프라자에 마련된 QR코드를 스마트 폰으로 촬영하면 실시간으로 진행 중인 아시안게임 경기 현황을 체크할 수 있다.
 

 
 
 
 
 
 
 
 
 
 
 
 
 
 
 
 
 
 


삼성파브 TV와 함께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응원하는 인증샷을 찍어 삼성 스마트 TV 트위터(twitter.com/samsungsmarttv)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22인치 LED TV를 선물로 준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파브 대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프라자나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반도체 `치킨게임은 끝났다`..저점매수 나서라-NH
☞11월 둘째주 코스피 개인 순매도 1위 `삼성전자`
☞11월 둘째주 코스피 외국인 순매수 1위 `삼성전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