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저 속 아뽀키는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의 의상을 입고 사탕과 마카롱, 아이스크림으로 가득한 공간을 거닐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롯데웰푸드사의 아이코닉한 아이스크림 제품 ‘수박바’의 등장이 이목을 끈다.
아뽀키는 450만의 틱톡 팔로워를 포함해 소셜네트워크(SNS)에서 500만명 이상의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외 음악 평론가들로부터 독특한 음악성과 세계관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미힐피거, 찰스앤키스 등 글로벌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펀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지난 4월 아뽀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일본 아이돌 그룹 걸즈걸즈의 타이틀곡 ‘카운트다운(Countdown)’의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달성을 필두로 이번 6번째 싱글 ‘홀드 온’의 발매로 일본 버추얼 콘텐츠 시장 진출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