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량사랑기부 특화카드 눈길…“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정두리 기자I 2023.05.19 07:25:35

''지금 고향으로'' 카드, 고객 이벤트에 광고캠페인까지 눈길
이석용 농협은행장이 취임초부터 심혈 기울인 상품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카드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카드는 이석용 은행장이 취임 초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상품이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신용·체크 개인카드 2종이며,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기부고객 및 기부지역 우대 서비스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zgm.고향으로’ 신용카드는 최대 1.7%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7% 기본 적립과 전월실적을 충족할 경우 적립한도 제한 없이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3%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토·일요일) △기부지역 광역시·도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 △농협운영주유소 이용액의 0.7%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zgm.고향으로’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0.2% 기본적립, 전월실적 충족 시 주말 국내 가맹점 이용액의 0.2%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은 주말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연말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우선 고향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을 위해 하나투어·모두투어·노랑풍선·투어비스 등 여행제휴사에서 진행하는 ‘고향사랑 국내여행’ 기획전 상품을 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4월 한 달 동안 13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했고, 2만명의 고객이 청구할인, 캐시백 등의 혜택을 받았다. 또한 11번가와 위메프에서 농축산물 기획전 상품 구매 시 15% 할인(최대 1만원) 혜택과 지역 숙박 20% 할인(최대 1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NH pay ‘마이캐치’ 서비스를 통해 ‘땡큐캠핑(전국 캠핑장 정보검색 및 실시간 예약 플랫폼)’ 예약 시 전국 캠핑장 10% 할인(월 1만원 한도) 쿠폰을 제공한다.

고향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과 지역별 유명 베이커리·카페 이용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충남 예산시장 내 맛집거리인 ‘백종원(농협중앙회 광고모델) 거리’ 이용 시 20% 청구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 전용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슬로건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내세워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과 함께 ‘zgm.고향으로’ 카드의 혜택을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시장, 야경, 한옥, 서핑 등 지역의 삶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