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찬욱 감독·에르메네질도 제냐, 단편필름 공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미경 기자I 2014.09.09 11:06:01

''A Rose, Reborn'' 공식영상 선봬
부산·로마국제 영화제 출품작 선정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패션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한국 영화계의 거장인 박찬욱 감독과 함께 제작한 단편 영화 ‘A rose, Reborn’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9일 온라인 공식 미니 사이트(www.arose-reborn.com)를 통해 전세계에 동시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화는 총 3편의 에피소드와 각각의 에피소드가 이어진 최종 완결편으로 구성된다. 3편의 에피소드는 이날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라인 공식 미니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최종 완결편은 다음달 22일 개최되는 상하이 국제 패션위크의 폐막식에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화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스테파노 필라티와 박 감독이 창조적으로 협업해 탄생시켰다. 단순히 브랜드를 소개하는 역할에만 치우쳤던 지금까지의 광고성 패션 필름들과는 확연히 다른 것이 특징이다.

영화는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가 지닌 스타일과 패션 감각은 그대로 유지하되, ‘새로운 리더십을 지닌 세대’에 대한 고찰을 주제로 변모하는 모습을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한편, 영화 ‘A Rose, Reborn’의 최종편은 부산 국제 영화제뿐 아니라 로마 국제 영화제까지 두 개의 주요한 영화제에 출품작으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