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이천시와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정태선 기자I 2014.03.23 11:34:33

한상호 대표 "동행(同幸) 확대하겠다"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 봉사단과 이천시 자원봉사센터가 이천시 신둔면의 노(老)부부 가정을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날 봉사활동에는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와 조병돈 이천시장이 함께했다. 현대엘리베이터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현대엘리베이터 사회봉사단 ‘사랑지기’와 이천시가 노후된 집에서 생활하는 노부부 가정을 방문,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와 조병돈 시장을 비롯해 33명이 참가해 단열 및 도배 작업, 내부 전선 정리, 외부 합판 작업, 연탄 보일러 설치 등을 실시하고 함께 식사하며 ‘동행(同幸)’의 기쁨을 맛봤다.

사랑지기는 2002년 봉사에 뜻있는 현대엘리베이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조직한 사내 봉사단이다. 올해로 13년째 본사(이천시 부발읍)가 위치한 이천 지역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 가정을 중심으로 집수리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함께 나누는 행복을 뜻하는 ‘동행(同幸)’은 한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이다. 한 대표이사는 “봉사활동을 활성화해 동행의 정신을 현대엘리베이터 임직원은 물론 지역사회와 협력업체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엘리베이터 한상호 대표이사(오른쪽)와 조병돈 이천시장(왼쪽)이 이천시 신둔면의 노(老)부부 가정을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 제공.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엘리베이터 한상호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와 조병돈 이천시장(왼쪽 세 번째)가 오전 작업을 마친 뒤 새참을 들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 제공.
▶ 관련기사 ◀
☞ [특징주]현대상선·현대엘리, '투기등급' 하향에 나란히 '약세'
☞ [특징주]현대엘리, 9%대 급등..파생 털고 재무구조 개선 기대
☞ 현정은 회장, 현대엘리베이터 신주 5만8000주 취득
☞ 현대엘리베이터, 작년 영업익 986.2억…전년비 100.1%↑
☞ 현대엘리베이터, 250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컨벤션
☞ 현대엘리, '비스마야 뉴 시티'에 678억원 규모 승강기 납품
☞ 현대엘리베이터, 678억 공사 수주
☞ 현대엘리베이터, 유상증자 청약률 106.8%
☞ 현대엘리베이터, 신주 120만주 우리사주조합에 배정
☞ 쉰들러, 현대엘리베이터 소송戰 5패
☞ 현대엘리베이터, 신주발행 무효소송 기각
☞ 현대엘리베이터, 상금모아 소외이웃에 전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