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아의 제품은 모던한 컨셉의 프리미엄 가구 시장을 타깃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고객군을 확장하는 데 시너지가 크다는 평가다. 평균판매가격(ASP)도 높아 실적 성장에 기여할 여력이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튜디오삼익 관계자는 “신규 론칭한 브랜드의 경우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 매출액 10억원을 넘기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 론칭 첫해에 40억원에 달하는 매출액을 달성하는 것은 고무적인 성과”라며 “스칸디아는 제품 고급화를 지향하는 가운데 모던 컨셉의 프리미엄 가구를 다양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전략을 사용했는데 다양성이 부족했던 기존 온라인 가구 시장에서 이러한 전략이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