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와 중소PP 7개사는 협약을 통해 통합광고 실시 및 T커머스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통합광고상품을 출시해 기존의 큐톤광고(Que-tone, 플랫폼의 광고시간대)와 프로그램광고를 묶어 공동마케팅을 함으로써, 광고영업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 편성운영으로 광고 효과를 상승시키는 등 플랫폼-PP의 광고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상생을 도모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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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약 체결에 참여한 중소PP 대표는 “그동안 여러 중소PP 지원책이 있었지만 단발성에 그치는 경우가 많아 아쉬웠다”며, “스카이라이프와의 공동사업은 PP의 수익모델을 다각화하여 지속적인 성과 창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남기 스카이라이프 사장도 “스카이라이프와 PP는 공동운명체”라며, “장기적인 안목에서 중소PP와 다양한 공동사업을 펼쳐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이 스카이라이프가 추구하는 동반성장 전략”이라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중소 개별PP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콘텐츠 공동 제작, 창의 인턴십을 통한 인력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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