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 샐러드 상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를 비롯해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 등 4종이다.
GS25는 이번 신상 샐러드 4종 출시를 계기로 편의점 샐러드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굳건히 지켜 나가겠다는 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위해 GS25는 샐러드 상품을 원재료의 구성과 가격에 따라 △프리미엄 라인 △베이직 라인 △가성비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우선 프리미엄라인은 건강 야채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강조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가 대표적이다. 가격은 5000원이다. 또 베이직 라인은 끼니 대용이 가능한 샐러드로 고객이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과일, 야채로 구성됐다.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가 여기에 속하며 가격은 각각 4900원과 4600원이다.
가성비라인은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로 치즈와 햄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상품이다. 빵, 달걀, 프로틴 음료 등 상품과도 병행 취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용량을 구성했다. 가격은 3600원이다.
|
GS25는 이번 샐러드 라인업 세분화 및 신상품 출시 전략으로 전문점에 손색없는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시현 GS리테일 후레시밀팀 MD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를 사용한 샐러드는 건강 등을 우선시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맞춤형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하루 한끼 고민없이 GS25편의점 샐러드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역량을 다할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