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요리도 배우고 인연도 만들고"

정재웅 기자I 2012.11.16 09:05:21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CJ제일제당이 싱글 남녀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J제일제당(097950)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싱글 남녀 대상으로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는 다음달 2일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CJ제일제당 빌딩 내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다. ‘백설 다담’의 인기 제품인 ‘쇠고기우렁강된장’과 ‘정통된장찌개’를 활용한 이색적인 송년파티 음식을 만들고, 싱글족들이 일상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요리도 배우고 담소도 나누는 등 즐거운 연말 추억을 만들 것수 있다.

참가방법은 오는 23일까지 CJ제일제당 백설 홈페이지(www.beksul.net)에 접속, ‘송년파티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사연 및 성별, 연령대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결과는 오는 26일 백설 홈페이지 ‘백설 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수 신청사연으로 선정된 18명(남녀 각 9명)은 이번 쿠킹클래스 초대권을, 2등(30명)과 3등(100명)은 ‘백설 다담’ 제품을 증정한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부장은 “이번 송년파티 쿠킹클래스는 핵심 타깃인 싱글족들에게 ‘백설 다담’의 맛과 편리성을 알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싱글족은 물론 맞벌이 부부들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며 ‘백설 다담’이 국내 대표 찌개양념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CJ그룹, 김장김치 6만2천포기 소외 계층에 전달
☞'검게 변한' 된장, 원인은 정부?
☞CJ제일제당 "'하선정 김치' 직점 담가보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