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신 유행 가전 쉽게 빌리세요"..'헬로렌탈 다이렉트몰' 오픈

강민구 기자I 2021.12.20 08:41:23

LG헬로비전, 자사 온라인 직영 매장 선보여

[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소비자들이 다양한 최신 유행 가전을 온라인에서 장을 보는 것처럼 쉽게 선택해 빌릴 수 있는 온라인 전문 매장이 생겼다.

LG헬로비전은 헬로렌탈의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이 ‘헬로렌탈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사진=LG헬로비전)
앞으로 소비자들은 온라인 직영 매장에서 헬로렌탈 제품을 비교하고, 세분화된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고른 뒤, 상세 조건에 따른 최종 혜택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TV부터 주방·조리 용품, 생활가전 등 다양한 가전이 마련됐다.

가입 신청을 누르고 이름, 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전문상담사가 연락해 돕는다. 최대 3년 무상 무상 A/S, 제휴카드 할인 등 혜택도 주어진다.

헬로렌탈은 자사 다이렉트몰을 비대면 핵심 유통채널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구매방식을 쉽게 하고, 코로나19에 따른 ‘집콕’ 유행에 맞춰 최신 유행에 맞는 가전들을 배치해 렌탈 서비스 진입장벽을 낮추고, 절감한 유통마진을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려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판촉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상담신청 완료 고객 1명을 추첨해 월 렌탈료를 100원에 제공하는 ‘오늘의 100원 딜’과 상담신청이 끝난뒤 ‘100% 커피쿠폰’ 선착순 이벤트도 한다. LG헬로비전 기존고객은 ‘렌탈 6개월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재욱 LG헬로비전 Digital영업그룹 상무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렌탈 서비스를 쉽게 접하고, 스마트한 홈 라이프를 누리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셀프 가입 서비스와 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경험을 혁신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트렌디 가전 전문 쇼핑몰’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