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년 운세, 온라인 쇼핑몰에서 보세요`

류의성 기자I 2007.12.26 09:17:15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새해를 앞두고 G마켓과 디앤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신년 운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2008 팔자 완전정복` 이벤트를 통해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8년 토정비결은 물론, 재물운, 종합운, 애정운 등 특정 운세를 점치는 서비스. 혈액형, 휴대폰 번호로 보는 운세를 비롯해 꿈 해몽, 심리테스트 등 이색 서비스도 마련했다. 모든 서비스는 G마켓 G스탬프 1장에서 10장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스탬프가 없으면 1500원~5000원을 결재하면 된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오는 2월 14일까지 GS이숍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2008년 토정비결 보기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코너에서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토정 이지함 선생의 토정비결 원문을 기반으로 한 일년 동안의 총운과 상세 월별운을 볼 수 있다.

디앤샵(www.dnshop.com)도 `콘텐츠존 해피 프리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로 신년운세, 사주풀이, 오늘의 운세, 애정운 등을 제공한다. 이 코너에서는 운세 외에도 빙고스탬프와 디앤포인트로 즐길 수 있는 만화, 잡지, 게임 등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옥션자아검색` 서비스를 통해 2008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제공한다. 진로운, 재물운, 궁합, 별자리점, 타로카드까지 10여개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할머니가 봐주시던 패띄기 화투점도 무료로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