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여의도서 광복70년 콘서트 열린다..싸이·인피니트·AOA 출연

성문재 기자I 2015.08.15 09:01:16

LG·CJ, 여의도시민공원서 ''신바람 페스티벌''
K-POP 콘서트, 대규모 멀티미디어 불꽃쇼 펼쳐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8월15일 광복절을 맞아 서울 여의도에서 싸이·인피니트 등이 출연하는 초대형 케이팝(K-POP) 콘서트와 대규모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펼쳐진다.

LG(003550)CJ(001040)는 이날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광복 70년 신바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광복 70년을 기념하고 최근 메르스 여파와 경기침체로 저하된 사회 분위기를 전환하는 의미에서 ‘희망찬 미래로의 도약’, ‘역동적 대한민국’을 주제로 진행된다.

저녁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하는 K-POP 콘서트는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해 성시경, 여성 듀오 다비치, 블락비, 인피니트, AOA 등 국내 정상급 K-POP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광복 70년 축제 분위기를 이끈다.

9시 30분부터는 대규모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40분간 펼쳐지며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날 서울 밤하늘에 펼쳐질 불꽃쇼는 레이저와 불꽃이 어우러진 20분간의 DJ쇼로 막을 열며 광복70년의 의미를 담은 영상과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20분간의 멀티미디어 불꽃쇼로 마무리한다.

이에 앞서 3시부터는 미래 K-POP을 빛낼 인디 밴드들의 무대가 꾸며진다. 데이브레이크, 슈퍼키드, 로큰롤라디오 등이 흥겹고 역동적인 공연을 펼친다.

LG 제공
LG 제공
▶ 관련기사 ◀
☞ LG·CJ, 15일 여의도시민공원서 '광복70년 신바람 페스티벌' 개최
☞ LG전자, 中 8개 주요 도시서 생활가전 로드쇼
☞ LG화학·삼성SDI, 아우디 전기SUV 공동개발..韓 배터리 위상 높인다(종합)
☞ LG상사, 中 간쑤성 '석탄 열병합 발전소 투자' 나서
☞ LG전자, 하이파이 음원서비스 글로벌 시장서 확대
☞ LG전자, 이달에도 타임스퀘어 전광판 이용 사회공헌활동
☞ LG전자, G4로 3Q 막고 신제품으로 4Q 공략
☞ 구본무 LG 회장, DMZ 지뢰폭발 부상 장병에 위로금 5억원씩 전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