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개관

김미경 기자I 2014.09.10 10:35:04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 체인
총 202개 객실·최신식 시설 갖춰
"송도 랜드마크로 도약할 것"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호텔 체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은 지난 5일 인천 송도국제업무단지에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를 개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호텔은 세계 호텔체인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과 오케이센터호텔 주식회사가 지난 2012년 12월 호텔 운영 계약을 체결한 이후 지난 8월말 준공을 완료했다.

송도국제업무단지 중심에 자리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연결됐으며 인천공항과 서울에서 각각 20분, 40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커낼워크 쇼핑몰, 송도 컨벤시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아트센터, 포스코빌딩 등에 인접해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연면적 2만2495.88㎡ 규모로 12층부터 20층까지 총 202개 객실을 갖췄다. 비즈니스센터와 다이닝 시설 등의 편의시설이 들어섰으며 1층과 2층에는 카페와 함께 최신 시설의 연회장과 미팅룸, 피트니트센터가 마련돼 있다. 개관 당일부터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협력 호텔로서 외신 취재 기자들을 맞고 있다.

마이클 윌슨 총지배인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IHG의 운영 노하우를 담은 서비스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국제업무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송도국제도시의 국내외 비즈니스 출장객과 관광객들에게 또 하나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약 100개국에서 4700여 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비롯해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홀리데이 인 성북’,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