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성은 레드 라인의 토너, 세럼, 크림 3종 세트와 레드 이레이징 크림으로 이뤄져 있다. 레드 라인 3종은 단계별 여드름성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돌파했다. 레드 이레이징 크림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협업을 위해 패키지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본품 패키지 전반에는 시나모롤 캐릭터를 새겼고 특히 레드 라인 3종 에디션은 또 다른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특별 기프트 박스에 포장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에디션 론칭을 기념한 특별 제작 굿즈도 선보였다. 레드 라인 3종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시나모롤 얼굴 모양의 파우치를 증정하며 레드 이레이징 크림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나모롤 키링 2종 중 1개를 무작위 증정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인기 캐릭터인 시나모롤을 활용해 소장욕구를 높이는 동시에 메디큐브 레드 라인의 효과도 강조하고자 했다”며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이색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