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마트, 롯데월드 캐릭터 협업 '짜지않은 아기치즈'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2.07.15 08:42:21

패키지에 ''로티&로리'' 담은 유기농 아기치즈 제품
자연 방목한 원유 재료로…국내 최고 수준 유기농 함량
상품 출시 기념 3주간 ''1+1'' 프로모션 진행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마트는 동원 F&B와 함께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협업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1·2단계)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협업해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을 선보였다.(사진=롯데마트)


이번 아기치즈는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에 더해 365일 자연 방목한 건강한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국내 최고 수준 유기농 함량 97.4%의 유기농 제품이다.

아기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쌀 발효 추출물 비피도플러스를 첨가해 간식으로도 좋고 이유식 재료로도 잘 어울린다. 또 국내 아기 치즈 중 가장 낮은 나트륨 함량(1매 45㎎)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을 확보했다.

아기 연령에 따라 단계별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면역에 도움을 주는 초유 분말이 함유된 1단계(생후 6개월~24개월) △뼈 생성 관련 단백질인 오스테오폰틴이 함유된 2단계(25개월~48개월)로 나누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을 ‘1+1’ 판매한다.

정진아 롯데마트 유제품 MD는 “힘든 시기에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주는 상품이 됐으면 한다”며 “향후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