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디자인에는 직장인 대표 콘텐츠인 드라마 ‘미생’을 반영했다.
더페이스샵에서는 고객이 카드를 발급하면 참여고객당 아프리카에 망고묘목 5그루를 기부하는 캠페인도 병행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젊은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카드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업계 단독으로 제품 할인과 착한 기부, 멤버십 혜택을 결합한 새로운 복합상품을 출시하면 매력적일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카드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 카드는 더페이스샵과 비욘드, 하나카드 홈페이지, 네이버 검색과 각 매장 내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즉시 발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발급상담 전용고객센터(1599-112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