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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전시회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일본 법인인 삼양재팬과 함께 탱글을 선보였다. SMTS 내 부스 디자인 및 구성도 탱글 중심으로 꾸렸으며 방문객 대상으로 ‘탱글 불고기크림파스타’와 ‘탱글 김치로제파스타’ 2종을 소개했다.
프리미엄 건면 제품인 탱글은 생면 같은 식감은 물론 불고기, 김치, 로제 등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일본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 공식 론칭 전임에도 이온, 세이유, 라이프, 요크베니마루 등 일본 슈퍼마켓 체인으로부터 약 30만개의 선발주를 받았다. 탱글은 이달 말부터 일본 전국 500여개 점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탱글 론칭을 기념해 지난 15일 SMTS 부스에서 새로운 시작의 행복을 기원하는 일본 전통 퍼포먼스 ‘카가미와리(술통깨기)’ 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부회장은 직접 브랜드를 소개하고 현지 유통채널과의 협업 강화를 강조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일본 최대 규모의 식품·유통 무역전시회에서 한국 스타일의 파스타 브랜드인 탱글을 론칭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본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불닭볶음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탱글 브랜드 입지를 강화,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