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타벅스, 신년 음료 3종 출시…선착순 방문 이벤트도

정병묵 기자I 2022.12.30 09:04:3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국내산 흑미로 아침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를 포함한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4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

매장별로 1월 1일에 방문한 선착순 23명에게 이벤트 음료 5종 중 1잔(톨 사이즈)을 무료로 제공하는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음료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골든 미모사 그린 티’,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등 뉴이어 음료 3종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매장 내 방문만 해당하며, 사이렌 오더 및 DT존 주문은 해당 안 된다.

스타벅스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 모양의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와 토끼가 쉬어 가는 당근 밭을 표현한 ‘당근 피칸 케이크’를 비롯해 식물성 대체 오믈렛이 들어간 ‘V.L.T. 샌드위치’, 잘 구워진 대파, 치즈, 베이컨의 풍미가 매력적인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등 4종의 신규 푸드를 출시한다.

‘23뉴이어 위시버니 화이트컵 멀티 스탠드’, ‘23 SS 뉴이어 위시버니 코나 텀블러 237ml’ 등 풍요, 번창,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를 활용한 MD 상품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뉴이어 음료 출시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는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새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매일 2023명에게 1년 무료 음료권, 무료 음료 e-쿠폰 1장 등 다양한 리워드를 증정하는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